2024-05-01

646 주 예수의 은혜가 모든 자들에게 있을지어다(계 22:21)

요한계시록 22장
21. 주 예수의 은혜가 모든 자들에게 있을지어다 아멘


예수께서는 여호와(יהוה) 하나님이 말씀하신 십자가의 사명을 다 이루시고, 하나님의 우편에 앉으셨다. 그리고 인자됨을 인하여 세상을 심판의 권세를 받으셨다.
그는 성령의 권능 안에서 하나님과 하나가 되심으로 말미암아 만물을 다스리시는 [주]가 되셨다.
여호와(יהוה)의 사자들은 성령의 권능을 입으면, 성령 안에서 하나님과 하나가 된다. 천사든 사람이든 여호와(יהוה)의 신에 이끌림 받으면 [주]가 되기 때문이다.(슥 4:4, 계 7:13~14)
그러므로 성령의 권능을 입고 사역한 여호와(יהוה)의 사자들은 마지막 날 세상을 심판하는 권세를 받게 된다.(요 5:27, 마 19:28, 계 20:4)
그러나 여호와(יהוה) 하나님은 [주들의 주]가 되신다.(신 10:17)


신명기 10장
17. 너희의 하나님 여호와는 신의 신이시며 주의 주시요 크고 능하시며 두려우신 하나님이시라


사도 요한은 예수 그리스도가 보내시는 성령의 권능을 입고 환상의 계시를 보았다.
성령의 권능 안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정체성을 보았고, 선지자와 사도들의 정체성도 보았다.
이뿐만 아니라, 본질상 진노의 자식들의 정체성도 알게 되었다.


본질상 진노의 자식들이 버린 돌이, 하나님의 집에 모퉁이 돌이 되신 분은 예수 그리스도이시다.
예수를 중심으로 사역한 선지자와 사도들도 하나님의 집을 짓는 동역자들이다.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한 동역자들은 성령의 권능을 입고 사역하였다.
성령의 권능을 입으면, 홍해가 갈라지고 죽은 자가 살아난다. 이는 하나님의 신이 그의 사자들을 붙들고 역사하시기 때문이다.


여호와(יהוה)의 사자들에게 하나님의 신이 임하시는 것은, 여호와(יהוה)의 사자들도 태초 전에는 천사들이었기 때문이다.
하나님은 천사를 보내어 성령의 권능으로 다스리실 때도 있다.
그러므로 천사이든 선지자이든 하나님의 신이 임하여 역사하면, 세상이 감당할 수 없는 능력이 나타난다.


하나님은 그의 아들 예수를 통하여 하나님의 집을 짓는 설계도를 보여주셨고, 사도들에게 설계도를 따라 하나님의 집을 잘 건축하도록 인도하셨다. 성령의 권능 안에서는 하늘나라의 비밀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집이 성령 안에서 어떻게 지어져 가는지를 알게 되는 것이다.


그러나 사탄은 공중 권세를 잡고 있으므로 세상 사람들을 미혹하여 설계도를 변질시킨다. 하나님의 집이 온전하게 지어질 수 없도록 방해하는 것이다.
다시 말해, 여호와(יהוה)의 사자들은 하늘나라의 비밀을 보았으므로, 사람의 영혼이 천사의 생기에서 왔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예수께서는 그의 영혼이 천사의 생기에서 왔기에, 자신의 정체성을 새벽 별 천사라고 증언하셨다.(계 22:16, 욥 38:4~7)


요한계시록 22장
16.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언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자손이니 곧 광명한 새벽별이라 하시더라


욥기 38장
4. 내가 땅의 기초를 놓을 때에 네가 어디 있었느냐 네가 깨달아 알았거든 말할지니라
5. 누가 그것의 도량법을 정하였는지, 누가 그 줄을 그것의 위에 띄웠는지 네가 아느냐
6. 그것의 주추는 무엇 위에 세웠으며 그 모퉁잇돌을 누가 놓았느냐
7. 그때에 새벽 별들이 기뻐 노래하며 하나님의 아들들이 다 기뻐 소리를 질렀느니라
  


사도 바울도, 예수 그리스도의 정체성이 천사라는 것을 알고 이렇게 증언하였다.(히 1:4~5, 13)


히브리서 1장
4. 그가 천사보다 훨씬 뛰어남은 그들보다 더욱 아름다운 이름을 기업으로 얻으심이니
5. 하나님께서 어느 때에 천사 중 누구에게 너는 내 아들이라 오늘 내가 너를 낳았다 하셨으며 또다시 나는 그에게 아버지가 되고 그는 내게 아들이 되리라 하셨느냐
-중략-
13. 어느 때에 천사 중 누구에게 내가 네 원수로 네 발등상이 되게 하기까지 너는 내 우편에 앉아 있으라 하셨느냐


그리고 예수께서는, 본질상 진노의 자식들도 죄에서 구원받으면 천사가 되어 영생할 것이라고 증언하셨다.(마 22:29~30, 눅 20:34~36)


마태복음 22장
29.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너희가 성경도, 하나님의 능력도 알지 못하는 고로 오해하였도다
30. 부활 때에는 장가도 아니 가고 시집도 아니 가고 하늘에 있는 천사들과 같으니라


누가복음 20장
34. 예수께서 이르시되 이 세상의 자녀들은 장가도 가고 시집도 가되
35. 저세상과 및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함을 얻기에 합당히 여김을 입은 자들은 장가가고 시집가는 일이 없으며
36. 저희는 다시 죽을 수도 없나니 이는 천사와 동등이요 부활의 자녀로서 하나님의 자녀임이니라


하나님과 천사들은 사람의 모습과 같다.
하나님은 그의 형상을 따라 사람들을 지으셨기 때문이다.
여호와(יהוה)의 사자들은 성령의 권능 안에서 하나님과 천사들의 형상을 보았으므로, 이 비밀을 잘 알고 있다.


그러나 타락 천사의 생기로 태어난 본질상 진노의 자식들은 하늘나라의 비밀을 볼 수 없으므로, 천사들도 장가들고 시집가는 줄 알고 있다. 그러므로 예수께서는 하늘나라의 비밀을 깨우쳐 주신 것이다.
그러나 저들은 성령의 권능이 역사하지 않는 육으로 난 자들이므로, 이 말씀을 믿으려 하지 않는다.(요 3:6, 요 3:11)
믿지 않을 뿐만 아니라, 하나님의 사자들을 핍박하고 죽이려 한다.
육으로 난 자들은 세상에 속하여 하늘나라의 비밀을 알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사탄의 미혹에 빠져 살아가기 때문이다.


사탄은 세상 사람들이 죄에서 구원되어 하나님의 품으로 돌아가는 것을 방해하는, 악한 영이다.
그러므로 천사가 되는 말씀을 변개하여 하나님의 집에 대한 설계도를 변질시키는 것이다.
변질된 말씀이 오늘날 성경 말씀이다.
성경 말씀이 변질되지 않았다면, 이와 같은 말씀들이 생소하지 않았을 것이다.
오늘날 그리스도인들은 이와 같은 말씀이 어렵고 이해가 안 되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이 변질되었다는 증거이다. 아니면, 사탄의 미혹에서 벗어나지 못하기 때문일 것이다.


사도 요한은 하나님의 집을, 천사의 집이라고 증언하였다.(계 21:10~17)


요한계시록 21장
10.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11. 하나님의 영광이 있어 그 성의 빛이 지극히 귀한 보석 같고 벽옥과 수정 같이 맑더라
12. 크고 높은 성곽이 있고 열두 문이 있는데 문에 열두 천사가 있고 그 문들 위에 이름을 썼으니 이스라엘 자손 열두 지파의 이름들이라  
13. 동쪽에 세 문, 북쪽에 세 문, 남쪽에 세 문, 서쪽에 세 문이니
14. 그 성의 성곽에는 열두 기초석이 있고 그 위에는 어린양의 열두 사도의 열두 이름이 있더라
15. 내게 말하는 자가 그 성과 그 문들과 성곽을 측량하려고 금 갈대 자를 가졌더라
16. 그 성은 네모가 반듯하여 길이와 너비가 같은지라 그 갈대 자로 그 성을 측량하니 만 이천 스다디온이요 길이와 너비와 높이가 같더라
17. 그 성곽을 측량하매 백사십사 규빗이니 사람의 측량 곧 천사의 측량이라


열두 사도들의 이름이 천국문에 기록되어 있는 것은, 사도들이 천사라는 증거이다.
사람의 측량 곧, 천사의 측량이란? 사람이 곧 천사라는 말씀이다.
그리고 여호와(יהוה)의 사자들(장로들)이 세상 앞에 죽임 당하여 하나님의 보좌 앞에 앉아 있는 모습은, 사람이 천사가 되었다는 증거이다.(계 4:10~11)


요한계시록 4장
10. 이십사 장로들이 보좌에 앉으신 이 앞에 엎드려 세세토록 살아 계시는 이에게 경배하고 자기의 관을 보좌 앞에 드리며 이르되
11. 우리 주 하나님이여 영광과 존귀와 권능을 받으시는 것이 합당하오니 주께서 만물을 지으신지라 만물이 주의 뜻대로 있었고 또 지으심을 받았나이다 하더라


사람이 천사가 되지 않았다면, 죄 있는 육신의 사람들이 어떻게 하나님의 보좌에 앉을 수가 있다는 말씀인가?
사람이 천사가 되었기에 하나님의 보좌에 앉을 수 있는 것이지, 죄 있는 사람이 하늘 보좌에 앉을 수 없기 때문이다.

하나님은 타락 천사들을 죄에서 구원하기 위하여, 천사의 생기로 사람의 육체를 입히신 것이다.
즉 천사가 타락하여 죄를 범하였기에 천사의 신분을, 사람의 신분으로 바꾸어 놓으신 것이다.(창 2:7~8, 에녹 3서)


창세기 2장
7. 여호와 하나님이 땅의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생기를 그 코에 불어넣으시니 사람이 생령이 되니라
8. 여호와 하나님이 동방의 에덴에 동산을 창설하시고 그 지으신 사람을 거기 두시니라


[에녹 3서]
9. 종말과 재생
-중략-
천사의 영혼을 지닌 지식의 짐승들, 그것이 내가 새로이 창조하려는 인간의 모습이니라


하나님은 타락 천사들을 죄에서 구원하기 위해, 죄 없는 천사들을 죄 있는 육신의 모양으로 세상에 보내신다.(에녹 3서)


[에녹 3서]
11. 인류 탄생
-중략-
그러자 저 높은 곳에서 하느님의 목소리가 내려왔다.
물론 지금 지옥(땅)에 있는 타락 천사들은 죄를 짓고 인간이 될 운명에 처해 있지만 내 그들을 가엾이 여겨 다시 한번 천사가 될 기회를 주려 한다.
그래서 너희들을 내가 선택하여 지옥(땅)으로 내려보내노라.
윤회의 틀을 돌고 돌아 인간으로 태어나면 너희들은 나의 말을 듣고 나의 뜻을 행해야 하는 예언자들이 되어야 한다.


사탄의 유혹에 빠진 세상 사람들은 저들의 육신이 죽어서 구원을 받아도, 저들의 영혼은 사람으로 남아있기를 원하는 것이다.
이는 하나님의 원하시는 천사보다, 사탄이 원하는 사람으로 남아있기를 바라는 것과 같은 것이다.
하나님의 집은 천사들의 집이지, 사람들의 집이 아니다.
사탄은 천사의 집을, 사람의 집으로 만들려고 유혹한다. 즉 천국의 설계도를 세상의 것으로 바꾸어 놓으려 한다.(에녹 3서)


[에녹 3서]
9. 종말과 재생
-중략-
왜 우리를 가만히 내버려 두지 못하시는 겁니까.
우리가 정말 당신의 자리에 오르는 게 두려우신 겁니까. 아니면 슬프신 겁니까.
-중략-
다시 하느님의 목소리가 내려왔다.
그렇다. 그것이 너희들에게 내려지는 형벌이니라.
천사의 능력 중에서 허락된 것이라곤 약간의 지식과 지혜뿐, 나머지는 짐승과 똑같이 될 것이니라.
천사의 영혼을 지닌 지식의 짐승들, 그것이 내가 새로이 창조하려는 인간의 모습이니라.


그러자 사탄이 반박하여 소리쳤다.
우리에겐 분명히 천사성이 내재되어 있습니다.
당신께서 아무리 봉인을 한다 해도 끝없는 윤회의 고리를 걷는 동안 우리는 반드시 그 봉인을 깨트릴 것입니다.
그리고 짐승의 몸으로 다시 천사가 되어 그 몸에 내재된 진화의 힘으로 당신을 능가하는 신이 되겠습니다.
우리에겐 무한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이 그 방법을 막아 놨다 하여도 나 자신은 반드시 그 길을 헤쳐 나가겠습니다.
그리고 이곳을 제2의 천국으로 만들어 봉인을 풀고 신이 된 자들과 함께 영원히 행복하게 살 것입니다.
먼 훗날 당신이 직접 지구에 태어나 우리에게 다시 천사가 될 기회를 주신다 한들, 당신이 구원한 영혼의 숫자보다 나의 뒤를 따라 스스로 봉인을 풀 자가 더욱더 많을 것입니다.


"주 예수의 은혜가 모든 사람에게 있기를 빕니다."
이 말씀은 모든 사람들이 죄 사함을 받고 다시 천사로 돌아오는 은혜가 임하기를 원한다는 말씀이지, 사람으로 남아 있기를 원한다는 말씀이 아니다.
보좌에 앉으신 장로들의 형상은, 사도 요한처럼 사람으로 살다가 천사가 된 모습을 보여준 것이다.
예수께서도 새벽별 천사였으나, [구세주]의 사명을 이루기 위해 사람으로 태어났다가, 다시 광명한 새벽별 천사로 돌아간 것이다.


2024. 5. 1. 솨케드(שקד)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